미드저니 AI(인공지능) 이미지 생성 냉면 두번째

2024. 4. 16. 21:10미드저니

반응형

이전에 포스팅한 빙 그리고 미드저니 이미지 생성 냉면 이후 테스트 후기입니다.

날도 더워지고 냉면을 상당히 좋아해서 제대로 된 이미지를 만들어 보고 싶었는데 결론은 크게 만족스러운 이미지를 만들지 못했네요ㅠ

 

프롬프트에 적은 명령어는 한국 진주 냉면 계란, 육전, 배, 오이 슬라이스 이런 식으로 요청했습니다.

1차 시도.. 뚝배기에 김이 모락모락..;;

그 외 몇 번 프롬프트 명령어를 바꿔가며 해봤지만 원하는 이미지를 얻을 수 없었네요. 그래도 이전보다는 상당히 좋아졌습니다.

 

삶은 계란 완숙을 원했는데.. 마지막 이미지 외에는 별로네요. 그리고 마지막은 면이 밀면이네요. 

 

몇 번 더 해봤지만 그다지 마음에 드는 이미지를 얻기 힘들었습니다. 영작 실력을 늘리든지 미드저니 훈련을 제가 원하는 방향으로 개선해야 될지 고민해 봐야 될 것 갑습니다.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