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저니 ai 신규 기능 발표 --sref

2024. 4. 23. 21:10미드저니

반응형

미드저니 알림이 있어 확인했더니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다고 하네요.

Feature Announcement!

Heya, we're testing new algorithms for "exploring the latent space of visual styles" and are opening up a simple and fun tool for everyone play with
You can now type --sref random after your prompts and get a totally random styles
For example below this post are 121 runs of /imagine a field of flowers --sref random
If you end up liking something you find, use --sref url with the url to the image to get more of it This is meant to be a test of a underlying algorithm that we make more advanced tools for in the future.

For now we hope you just have fun!

 

영어는 까막눈인지라 번역 돌려보니 "시각적 스타일의 잠재 공간 탐색"을 위한 새로운 알고리즘을 테스트하고 있고, 프롬프트에 --sref random으로 무작위 스타일의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생성된 이미지가 마음에 들면 해당 이미지 url을 복사해서 --sref url 로 비슷한 이미지를 만들어 준다는 내용인 것 같습니다.

추가 알고리즘을 테스트하기 위한 것이고, 자체적으로 테스트보단 유저들의 사용 패턴 및 데이터를 모으기 위한 것으로 보이네요.

 

기능 안내에 있는 프롬프트 명령어(a field of flowers --sref random)로 그대로 해봤습니다. 

처음 미드저니 이미지 테스트할 때 어두운 색을 많이 요구했는지, 밝게 해달라고 요청 안 하면 매번 우중충한 이미지만 만들어주네요~;;

 

밝게 해 달라는 명령어를 추가 후 요청하니 화사하게 만들어주네요. 

 

이미지 선택 후 업스케일 한 다음 해당 이미지 링크를 복사한 다음 --sref 해당링크로 다시 요청해 봅니다.

 

 

해당 url 이미지를 참고해서 새롭게 이미지를 생성해 줍니다. 

이미지 업로드 방식과 다르게 생성된 이미지를 참고해서 새로운 이미지를 만들어 주는 기능이네요. --sref random 은 기존 기능과 어떤 차이인지 모르겠지만 url 참고는 괜찮은 것 같네요.

아직은 테스트 단계니 조금 지켜본 다음 활용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