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 사무실 회의 테이블

2024. 1. 1. 15:19기타

반응형

사무실 의자( 2023.12.26 - [기타] - 린백 의자 LR39HW 조립 및 사용기),

책상(2023.12.27 - [기타] - 소프시스 조립 책상 1460 조립 및 사용기) 에 이어 회의(간이) 테이블 구하기입니다.

 

회의 테이블 검색하면 보통 사각 테이블이 많이 나오고, 3만~몇십만원 등 종류가 다양합니다.

리뷰 많은 순으로 정렬하면 포밍 테이블이 제일 많이 보이는데, 포밍테이블은 흔들림이 심한 경우가 많아서 패스..

 

예전 사무실에서 원형 테이블을 사용했던 적이 있어서 원형 테이블을 찾아봤고, 적당한 가격대에 리뷰 괜찮은 제품 주문했습니다.

책상이고 책장이고 전부 사각형이라 원형 또는 타원형이 좋아 보였습니다.

 

배송 받고 조립 후 찍은 사진입니다.

아주 그냥 혼자만 하얀 세상이네요(미스터 션샤인 행람아범 눈깔을 확 뽑아... 대사가 생각나는)

 

조립은 크게 어렵지 않았습니다.

박스 뜯으면 바닥에 상판이 뒤집어져 있어 스크래치 안나게 잘 조립할 수 있었습니다.

상판에 기둥을 먼저 조립하고, 한번 들어서 확인 해본 다음 하판을 조립했습니다.

 

하판도 그냥 조여 주면 됩니다.

의자, 책상, 책꽂이 등 조립하다 보니 종류별로 육각렌치와 미니 공구들이 쌓여 있네요.

 

하판 조립 완성 후 뒤집은 다음 의자랑 배치했습니다.

1000파이(100cm X 100cm) 이라 네명까지 앉을 수 있습니다. 800파이도 있는데 800파이면 세명 정도가 적당할 것 같네요.

일부러 끝부분을 누르지 않는 이상 흔들림도 없고 사용할만 합니다.

 

다른 제품들이 전부 블랙프레임이고, 회의용 원형테이블과 냉장고는 흰색으로 하니 깔끔하고 좋네요.

 

규모가 작은 사업장에 사용하기 딱 좋습니다.

 

 

 

2024년 새해 첫날이네요.

다들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