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충무공동(혁신) 카페 댄싱타이거(DANCING TIGER)

2024. 2. 29. 19:59식사

반응형

봄기운이 조금씩 느껴지는 요즘이네요.

하루 한잔씩 마시는 커피를 찾아 진주 충무공동(혁신)에 있는 카페 댄싱타이거에 가봤습니다. 이름이 특이해서 전부터 한번 가보고 싶었던 곳입니다.

 

위치는 지도 참고해 주세요.

 

 

댄싱타이거 카페 입구입니다.

입구 앞에 주차공간이 있는데 여기보단 도로가나 옆쪽 공터가 주차하기 더 좋을 것 같네요.

 

테이블이 넓게 배치되어 있어 탁 트인 느낌이 들었고, 손님이 많을 때도 움직이기 편할 것 같았습니다.

의자도 조금 넓게 사용할 수 있고, 마지막 사진에 보면 애기의자도 있네요.

* 아침 10시 전에 가서 사진 찍기 좋았습니다.

 

 

커피 외 다양한 종류의 음료 그리고 디저트가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화~금 오전 9시 30분~오후 6시고, 주말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네요. 그리고 월요일 휴무라는 글자 아래 귀여운 호랑이가 미소 지어 주고 있네요.

커피 한잔 하며 카페 구경도 하고 여유로운 오전시간을 보냈습니다.

 

 

벽에 붙어 있는 호랑이~ 그리고 나오면서 발견한 영자 신문형 액자 거울입니다.

왼쪽 네모칸이 거울로 되어 있는데, 정면에 서서 찍으면 특별한 사진을 찍을 수 있을 듯 보입니다.

 

여기까지 진주 충무공동(혁신) 카페 댄싱타이거 방문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