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코웨이 BTS정수기 아이콘2 렌탈 설치 및 사용 후기

2024. 1. 25. 21:33기타

반응형

앞서 사무실 세팅(?) 마무리로 파티션 설치를 포스팅 했지만 지내다 보니 필요한 것들이 계속 생기네요.

사실 인원이 2~3인 정도일 경우 정수기 랜탈 보단 냉온수기가 비용적 측면에서 효율적인데.. 어찌 하다 보니 정수기로 정하고 설치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알아본 것은 미디어 냉온수기 하단 거치형(물통을 하단 수납공간에 거치해서 깔끔해 보이는) 제품이었습니다. 요즘 나오는 냉온수기(아마 몇년 전에도 본듯 하지민)는 온수 사용시 빨간 레버를 눌러야 되더군요.  이런 경우 왼손으로 레버 누르고 물 받으면 그 뜨거운 열기가 왼손에 그대로 전해져 안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다른 제품을 검색해봤습니다.

 

여기 저기 검색해보다가 결국 정수기 렌탈로 정하게 되었습니다.

 

2일전 전화로 코웨이 상품 안내받고, 계약 후 오늘 설치 기사님께서 방문하셨습니다.

 

지인이 코웨이에 다녀서 전화로 물어보니 BTS 정수기라고 있는데 요즘 잘나가고 좋다고 하더군요.

제품명 물어본 다음 블로그, 까페 등 사용후기 검색해보니 괜찮을 듯 해서 계약 진행했습니다.

 

코웨이 BTS정수기 아이콘2 설치 후 사진입니다.

색상은 민트 그린입니다. 다크 그린이 아니라 괜찮네요.

 

코웨이 BTS정수기 아이콘2 다른쪽에서 찍어 봤습니다.

설치기사님께서 설명 잘해주시고 가서 사용하는데 어려움 없이 쉽게 사용가능했구요, 온수, 정수, 냉수, 용량 이렇게 조절 기능이 있습니다.

온수는 터치할때마다 45도~100도 4단계정도로 물 받을 수 있었던 것 같고, 용량은 반컵, 한컵, 연속이 있습니다.

저 물방울 모양 버튼 누르면 시작되고, 설정된 용량이 되면 알아서 멈춥니다. 그리고 그전에 멈추고 싶으면 저 버튼 한번 더 누르면 되구요.

 

전에 써봤던 정수기는 물 내릴때 냉온수기처럼 컵으로 레버 누른 상태에서 들고 있어야 되는데, 컵을 바닥에 놓고 버튼 누르면 되니 편하고 좋았습니다. 온도 조절도 되고 용량 조절도 되니 한결 편하네요.

 

 

 

설치 후 사용해보니 너무 편하네요.

색상도 마음에 들고 특히 용량을 체크할 수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반응형